본문 바로가기

일상글

빙빙영상매니지먼트기업 '판빙빙' 망명설 수갑논란

중국 슈퍼스타인 빙빙영상매니지먼트기업 판빙빙 수갑논란으로 국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탕웨이 등 중국의 스타들이 하나 둘씩 망명을 시도하고 이미 국적을 바꾼 예가 있어 판빙빙의 행보가 집중되고 있는데요.


연이어 판빙빙이 검색어에 오르면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오늘은 중국 한 커뮤니티에서 올라온 판빙빙 수갑논란 사진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행방이 묘연하다보니 다양한 추측성 기사와 자료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판빙빙 수갑논란 사진을 보면 합성사진으로 보이지만 이 또한 확신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판빙빙 수갑논란


누가봐도 얼굴은 판빙빙이지만 요즘 워낙 기술이 발달해서 합성을 기가막히게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국내에서는 '합성인거 같은데?', '딱 봐도 합성이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국내 스타가 아닌 중국 스타가 이렇게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서인지 많은 분들이 불편해하고 '뭔 상관이지?'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빙빙영상매니지먼트기업 판빙빙


미국에 망명을 시도하는 목적은 세금에 대한 문제인 것으로 보이며 이 전에 판빙빙의 남편인 황효명의 주가조각 또한 매체를 통해 보도 되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문제로 계속 기사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판빙빙의 행방 묘연에 대한 추측은 탈세 조사를 받은 후 베이징 한 호텔에서 감금됐다는 소문이 퍼지기도 했고 슈퍼스타인만큼 중국 국가적으로도 논란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저런 문제와 상황으로 판빙빙의 행보는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요. 공식적인 입장이 나올때까지 지켜봐야하고 어떻게 이 문제가 마무리가 될지 참으로 궁금해집니다.